본문 바로가기
먹는대로

Kaiba Japanese Ramen, Sushi & Grill 리뷰

by 우리상희 2021. 12. 29.


Kaiba Japanese Ramen, Sushi & Grill 식당입니다. 위치는 애너하임에 있고 맥도널드 바로 옆에 있습니다. 먹는 사진을 올릴때 위치나 다른 자세한 정보를 잘 올리는데 이곳은 올리고 싶은 집입니다. ㅎㅎ 엄청 맛있거든요 제 입맛에는요

유명한 라멘집을 가봤지만 저한테는 이곳이 최고입니다. 한결같은 맛과 한결같은 양? 은 아니고 사실 좀 줄었습니다. 그래도 뭐 예전에는 배 터지게 먹었다면 요즘에는 배불리 잘 먹었다 그 정도의 양이니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Spicy Miso Ramen


Spicy Miso Ramen 입니다. 미국에서 아무리 매운 걸 먹어도 그렇게 맵지는 않습니다. 제일 매운 걸로 시켰지만 김치보다 덜 맵습니다. ㅎㅎ 그래도 맛은 아주 좋습니다. 파도 숙주? 도 옥수수콘도 푸짐하게 줍니다. 추가로 내는 돈이 따로 없습니다. 간혹 어느 라멘집을 가면 계란 추가 옥수수 추가 파 추가받는 곳이 있는데 이곳은 그냥 줍니다.

아마 그냥 줘서 더 맛있는거 같습니다. ㅎㅎ

Spicy Miso Ramen


저는 미식가가 아니라 냉동고기인지 냉장고기인지 구분을 못합니다. 하지만 다른 곳에서 라멘을 먹고 아 이곳은 냉동고기만 쓰는구나를 알았습니다.!! 진짜 크게 잘라줍니다.!! 이런 고기가 3덩어리 들어가 있습니다.

Spicy Miso Ramen


면도 탱탱합니다. 덜 익지도 않고 너무 익지도 않고 아주 적당하게 잘 삶았습니다. 그리고 면발이 진짜 맛있습니다. 직접 만든 수타면같지는 않지만 헹굴 때 아주 잘 행군 건지 아니면 좋은 브랜드를 써서 그런지? 여하튼 맛있습니다. 확실히 틀린다.

Spicy Miso Ramen


계란도 아주 맛있게 잘 삶았습니다. !! 이런 계란 좋습니다. ㅎㅎ 저는요 / 반면 저희 남편은 거의 익을랑 말랑 하는 걸 먹어서 대신 제가 먹었습니다.!! ㅎㅎㅎ

Spicy Miso Ramen


국물 너무 신기하게 맛있습니다. 예전에 미슐랭 라면 먹었을때 .. 아 이런 게 미슐랭 받는 라면인가 하고 먹은 적이 있는데.. 고급 입맛이 아닌 저에게는 이곳 라면에 더 맛있는 거 같습니다. ㅎㅎ


이 근처에 디즈니랜드가 있습니다. 쌀쌀하고 추워진 날씨 디즈니랜드에서 실컷 구경하시고 노신 다음에 여기와서 라멘 하나 먹고 가면 딱일 것 같습니다. ㅎㅎ 디즈니랜드 안에서 먹는 음식 비싸기만 하고 맛은... 음 그냥 달고 짜고 그렇습니다.!! 하지만 디즈니랜드 안에서 먹는 파인애플 아이스크림은 맛있으니 그건 한번 드셔 보길 권해드립니다. ^^

추워진 날씨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하세요 오늘도 저의 블로그의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https://youtu.be/Jer7Rup9S2U

열심히 먹었습니다. !!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먹는대로' 카테고리의 다른 글

Kopan Ramen 리뷰입니다.  (90) 2022.01.06
Pho 🍜 먹어야줘 추운날  (78) 2022.01.05
wilderness broiler 음식 리뷰  (51) 2021.12.29
Sutter’s Grill 에서 다시 먹은 맛있는 Burger  (50) 2021.12.23
My First Kiss OC Coffee Shop  (55) 2021.12.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