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대로

Sutter’s Grill 에서 다시 먹은 맛있는 Burger

by 우리상희 2021. 12. 23.

Sutter’s Grill에서 다시 먹은
맛있는 Burger 입니다


예전에 이곳에 와서 먹었던 버거
똑같은 걸로 저녁에 와서 먹었습니다.

오늘도 과연 맛이 있을까요?

BBQ Burger and French Fries

Knott's Berry Farm 시즌 패스와 Meal 패스는 진짜 저렴합니다. 그래서 저희처럼 점심 또는 저녁을 먹고 놀이기구 하나만 타고 가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거 같습니다. 어떤 백인 아저씨가 저희에게 말을 걸어옵니다.

백인 아저씨: 저녁 먹으러 왔냐?
우리: 네 ~
백인 아저씨: 시즌 패스가 있어서 참 좋다!! 여기는 진짜 저렴하다
우리: 저희도 있어요!
백인 아저씨: Meal 패스도 있냐?
우리: 네 있어요 그것도 ㅎ
백인 아저씨: 여기서 밥먹고 가서 나는 식비 아주 많이 아낀다!! 놀이기구 타면서 스트레스도 풀고 ~
우리: 저희도 그래요 ~ ㅎ
백인 아저씨: 만나서 반가워요 나중에 또 만나요 ㅎ
우리: 네!!!

대화 내용을 짧게 섰지만 아저씨 말이 정말 많았습니다.!! 날씨도 추워서 아저씨랑 말을 빨리 끝내고 싶었습니다. ㅎㅎ 놀이기구 추천부터 먹는 거 추천 그리고 먹는 방법까지 ㅎㅎ 마지막 헤어지며서도 엄청 말을 하면서 헤어졌습니다. 그리고 또 만나자고 하네요!! ㅎㅎㅎ 올해도 내년에도 시즌 패스가 계속 있을 예정이니 아마 인연이라면 또 만나겠죠? ㅎㅎ

BBQ Burger and French Fries


베이컨 위에 있는 것이 할라피뇨 튀김입니다. 그냥 먹을 때는 아무 맛이 안 납니다. 그냥 그렇습니다. 하지만 베이컨과 햄버거랑 같이 먹으면 그 맛이 달라지는 것 같습니다. 뭔가 좀 더 고소하고 달콤하고 햄버거의 맛을 더 풍부하게 만들어주는 그런 느낌입니다. ㅎㅎ

그리고 프랜치 프라이는 다른 곳에서도 먹을 수 있는 아주 평범한 것입니다. 맥도널드에서 먹는 거랑 비슷합니다.(맥도널드도 아주 가끔 먹으면 맛있게 먹습니다. ^^)

BBQ Burger and French Fries


하지만 요즘 많이 느끼는 것은... 음식은 따뜻한 곳에서 따뜻하게 먹는 게 제일 맛있는 거 같습니다.!! 아무리 맛있는 음식이라도 추운 야외에서 먹으니... 맛은 있지만 추워서 제대로 즐기지 못한 것 같습니다. ^^


예전에 날씨 좋고 아침에 와서 먹었습니다.!! 역시 추운 날 햄버거 먹는 건 ㅎㅎ 아닌 거 같습니다. 햄버거는 날씨 좋고 화창한 날 먹는 게 제일 맛있는 거 같습니다. 음식도 날씨의 영향을 많이 받는 거 같네요 ~ㅎㅎ


Sutter’s Grill Food Review

Sutter’s Grill Food Review

Sutter’s Grill Food Review 저희는 이제 넛츠 베리팜 안에 있는 음식점을 한 번씩 다 다녀왔습니다. 이제 한 군데만 더 가면 전부 방문하는 거 같습니다. 10월 핼러윈도 끝났으니 이제 11월 땡스기빙

what-do-you-like.tistory.com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따뜻한 하루 보내세요 ~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

'먹는대로' 카테고리의 다른 글

Kaiba Japanese Ramen, Sushi & Grill 리뷰  (65) 2021.12.29
wilderness broiler 음식 리뷰  (51) 2021.12.29
My First Kiss OC Coffee Shop  (55) 2021.12.22
Boardwalk BBQ 🍗 리뷰  (94) 2021.12.18
선물받은 마가리타 드디어 먹었어요  (82) 2021.12.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