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는대로

디즈니랜드 아니죠 !! 뒤질랜드죠 !!

by 우리상희 2022. 12. 14.

핼러윈 기간에 디즈니랜드를 다녀왔습니다. 

주중 주말 티켓 가격은 천차만별 달라서 가장 저렴한 날짜를 기준으로 남편이랑 제가 갈 수 있는 날짜를 선택해서 다녀왔습니다. 당연히 미리 예매는 필수입니다.!! 아마 저희가 방문한 날은 목요일 저녁이었습니다. 밤 12시까지 오픈을 하고 새벽 1시까지 다운타운을 오픈하며 새벽 2시까지 주차장 오픈이 가능했기에... 하루 종일 놀 수 있는 체력이 되지 않아서 굳이 아침 일찍부터 갈 필요를 못 느꼈고 저랑 남편은 밤에 하는 불꽃놀이를 보고 싶었기에 일 끝나고 가는 것을 선택했습니다.

 

 

디즈니랜드입니다.
디즈니랜드 - 애너하임

 

 

시어머니랑 살면서 쉽지는 않았지만 지난 2달 안에 너무 많은 힘든 일들이 순식간에 지나갔기에 정신을 못 차렸고 우울한 기분이 더 우울해지고 힘들어져서... 미리 예매한 티켓을 취소하거나 바꾸지 않고... 힘들어도 가서 즐겁게 놀자!! 즐기자!! 기분 풀자 하는 마음으로 방문을 했습니다. 

 

 

디즈니랜드 입구근처입니다.
캘리포니아주 디즈니랜드

 

 

예전부터 디즈니랜드는 사람이 항상 많았습니다. 근데.. 코로나 이후 더 많아진 느낌이 듭니다. 평일 오후이지만 갓난아이부터 할머니 할아버지까지 디즈니랜드에 와서 즐기고 있었습니다.!! 갓난아이는 갓난아이 수준에 맞게 할머니 할아버지는 할머니 할아버지에 맞게 놀 것이 볼 것이 정말 다양하고 많았습니다. 

 

 

저랑 남편은 오후 5시부터 밤 12시까지 있었지만..
파크 전체 구경을 다 하지도 못했습니다. ㅜㅜ;;

 

 

아 그래서 사람들이 시즌 패스를 사서 오는가 하는 생각이 들었지만 ... 언젠가부터 돈이 있어도 못사는 시즌패스가 됐습니다. 사람이 너무 많이 와서 그런지 시즌패스를 못 사게 막아버리더니.. 어느 순간부터 리뉴얼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중간에 딱!! 한번 일반인들도 살 수 있는 기회가 있었지만... 가격에 상관없이 순식간에 다 팔린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디즈니랜드 성 근처입니다.
디즈니랜드

 

 

사람도 많으니 어디를 가나 한 시간 줄 서는 것은 기본이고 뭘 먹어도 뭘 해도 비싼 것도 기본이지만 그래도 또 오고 싶습니다. ㅋㅋ 그 정도로 재미있었습니다.!! 참고로 저랑 남편은 처음 방문이 아닌데도 또 오고 싶습니다.!! ㅎㅎ 

 

 

올해 말고 내년에 한번 기회를 봐서 디즈니랜드에 한번 더 방문을 하고 싶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