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대로

Tsujita LA Artisan Noodle Food Review

by 우리상희 2021. 10. 27.

Tsujita LA Artisan Noodle Food Review를 하려고 합니다.

저희 남편은 새로운 것을 먹어보고 싶어 하고 가보고 싶어 합니다. 맨날 같은 곳만 가서 그런지 오늘은 새로운 곳을 가보자고 하더군요 ㅎㅎ 그래서 엘에이에 있는 일본 타운 근처까지 와서 일본 라면을 먹었습니다. ㅎㅎ 여기도 유명한 일본 라면 집 중 하나라고 합니다. 문을 열기 전부터 줄을 서있고 문을 열고 나서도 끊임없이 사람들이 계속 오고 있습니다.

Tsujita LA Artisan Noodle 앞



가게가 크지 않고 아담합니다. 밖에서 먹을 수 있는 공간도 있고 안에서 먹을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 날씨가 약간 쌀쌀한 관계로 안에서 먹었습니다. 밥을 먹기 전에 화장실에 가서 손을 씻고 왔습니다. 주방 옆에 바로 화장실이 있습니다. 근데... 강아지 샤워 안 한 냄새가 났습니다. 마스크를 쓰고 있어도 진동을 합니다. 사실 이게 국물 우려내는 냄새인지 아니면 진짜 청소를 안 해서 나는 냄새인지 구분은 못하겠습니다. 그냥 화장실은 그렇게 깨끗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너무 더럽지도 않았습니다.

라면을 먹기 전부터 입맛이 뚝 떨어졌습니다....


Charsiu Tsukemen




차슈 츠케멘이라는 소스에 찍어 먹는 라면입니다. 여기서 츠케멘은 라멘의 일종으로 츠케지루(곁들여 내는 국물)에 면을 찍어 먹는 음식입니다. / 챠슈는 돼지고기(주로 등심과 삼겹살)를 양념장에 약 3일정도 재워 그것을 갈고리에 꿰어 오븐 등에 익혀서 만든 중국 요리로 차슈는 광둥어 발음이 표 표준 중국어로는 사소, 사사오 등으로 불립니다. 차슈의 뜻은 갈고리에 꿰어 불에 구운 요리라고 합니다.


고기도 두툼하고 면의 양도 적당히 줍니다. 아 ! 저희는 사이즈 작은 걸로 시켰습니다. 라면이 은근 배가 부르더라고요 ㅎ


리뷰: 면을 소스에 찍어 먹으면 음 ... 나쁘지 않았습니다. ㅎ 처음 먹어본 음식이었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소스가 특이해서 뭐라 표현을 못하겠습니다. 예전에 샌프란시스코에서 먹었던 라멘이랑 비슷한 듯 다른 듯 그런 느낌이었습니다. 그렇다고 나쁜 건 아닙니다. 괜찮습니다. 저희 말고 다른 테이블을 보니 소스에 찍어먹는 라멘을 많이 시켜먹는 거 같았습니다. 그만큼 맛이 있어서 그런 거 같습니다. 만약 또 와서 먹으라면 먹을 거 같습니다. 그리고 면도 통통해서 씹을 때 맛있습니다. 고기도 부드럽고 먹으면 한입에 스르륵 녹아내리는 듯 진짜 맛있습니다.


Spicy Ramen


리뷰: 말그대로 매운 라멘인데 그렇게 맵지 않습니다. 한국은 잘 모르겠지만 미국에서 먹는 일본 라멘은 맵다고 해도 먹을만합니다. 아 저는 참고로 매운 음식을 잘 먹는 편도 그렇다고 못 먹는 편도 아닌 중간입니다. 대체적으로 맛의 조화는 있었지만 ... 제 입는 좀 짭니다. 약간만 덜 짜도 맛있게 먹었을 텐데... 하면서 다 먹었습니다. ㅎㅎ



결론: 만약에 이곳을 다시 오면 소스에 찍어먹는 차슈 츠케멘을 한번 더 먹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화장실과 주방에서 이상한 냄새가 나서 ... 좀 그랬습니다.... 국물 냄새를 맡아도 화장실과 주방에서 맡았던 그 냄새가 아닙니다... 그래서 솔직히 아무리 맛이 있고 사람들이 줄 서서 먹는다고 해도... 별로 오고 싶지는 않습니다. 만약 먹게 되면 다른 맛집에서 먹을 것 같습니다.


사실 너무 챙피해서 ㅎㅎ 비디오만 찍었어요 ㅎㅎ
목소리는 남편이 더빙하고요 ㅎㅎ
그냥 재미로 봐주세요 ^^

https://www.youtube.com/watch?v=gO1d3NjvC3Q

일본라멘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